1월22일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 ‘캐나다 목재산업관’ 개관
- 날짜 24-12-26 13:38
- 조회수 9회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본문
BC Wood, 대형 목조건축 세미나 및 목재인 네트워크 미팅도 진행
BC Wood가 다음 달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
캐나다 목재와 목질 건축자재의 중심 BC Wood(한국대표 이종천)가 다음 달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나다 목재산업전시관을 운영하며 목재 건축 전문가들을 위한 세미나와 네트워크 미팅도 진행된다.
참가업체로는 BC Wood를 비롯해 씨엔에이치(CNH), 인터프로그룹(Interpro Group), 골만(Gorman), 실바판넬(Silva Panel), 퍼시픽홈즈(Pacific Homes) 등 캐나다 목재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함께한다. 이들은 목조주택, 대형목구조, CLT(직교집성판), 내화구조 등 다양한 건축 솔루션과 자재를 선보인다.
특히 24일 오후 4시에는 캐나다 참가업체들의 건축자재를 소개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특히 1958년 설립된 퍼시픽홈즈는 목조주택과 대형목구조주택, CLT 구조, 내화구조 등 목조 건축의 최신 기술과 사례를 강연한다. 이 세미나는 목조건축에 관심 있는 전문가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전시 기간 동안 목재산업 관계자들을 위한 네트워크 미팅도 마련된다.
국내 목재산업 종사자들과 캐나다 참가업체 간 교류를 통해 비즈니스 협력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자리다.
한편 캐나다 목재산업전시관은 캐나다 정부의 지원으로 운영되며, 주한캐나다대사관과 나무신문이 후원한다. /나무신문
출처 : 나무신문(http://www.imwood.co.kr)